GLITCH
📌 프로젝트 정보
한 줄 소개 :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한 3D 공포 게임
진행 기간 : 24.3.2 ~ 24.5.30
담당 Skill & 사용 Library : Unreal Engine 4, C++
팀 구성 : 개발 3
🔗 Link
https://github.com/junjun3180/GLITCH
📖 상세 내용
GLITCH는 꿈과 현실 사이의 이상 현상을 발견해 악몽에서 탈출한다는 콘셉트의 게임으로, 몬스터를 피해 모든 열쇠를 찾아 성공시키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. 게임은 랜덤 하게 맵을 생성시켜 매 플레이마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.
🛠️ 사용 기술 및 라이브러리
- Unreal Engine 4
- C++
- Blueprint
🎮 담당한 기능
- Player 기능 수정
- Object 랜덤 스폰
- HUD, UI 기능 구현
- Room Asset 제작
💡 깨달은 점
- 3D Asset에서 Riging, Animation의 중요성
- 3D Object의 Static Mesh
- PR, Review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함. (코드리뷰)
☑️ 후기
- 후기 작성 후 링크 추가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