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real Engine] GLITCH

GLITCH

📌 프로젝트 정보

한 줄 소개 :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한 3D 공포 게임

진행 기간 : 24.3.2 ~ 24.5.30

담당 Skill & 사용 Library : Unreal Engine 4, C++

팀 구성 : 개발 3

 

🔗 Link

https://github.com/junjun3180/GLITCH

 

GitHub - junjun3180/GLITCH: UE4, 3D Horror game

UE4, 3D Horror game. Contribute to junjun3180/GLITCH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📖 상세 내용

GLITCH는 꿈과 현실 사이의 이상 현상을 발견해 악몽에서 탈출한다는 콘셉트의 게임으로, 몬스터를 피해 모든 열쇠를 찾아 성공시키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. 게임은 랜덤 하게 맵을 생성시켜 매 플레이마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.

 

🛠️ 사용 기술 및 라이브러리

  • Unreal Engine 4
  • C++
  • Blueprint

 

🎮  담당한 기능

  • Player 기능 수정
  • Object 랜덤 스폰
  • HUD, UI 기능 구현
  • Room Asset 제작

 

💡 깨달은 점

  • 3D Asset에서 Riging, Animation의 중요성
  • 3D Object의 Static Mesh
  • PR, Review 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함. (코드리뷰)

 

☑️ 후기

  • 후기 작성 후 링크 추가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