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real Engine] Tellours Projec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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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llours Project

📌 프로젝트 정보

한 줄 소개 :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한 3D 캐주얼 게임

진행 기간 : 23.6.26 ~ 23.9.10

담당 Skill & 사용 Library : Unreal Engine 4

팀 구성 : 개발 3, 아트 1

 

🔗 Link

https://github.com/junjun3180/Tellours

 

GitHub - junjun3180/Tellours: UE4, SinglePlay RPG

UE4, SinglePlay RPG. Contribute to junjun3180/Tellours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📖 상세 내용

Tellours Project에서는 게임을 통해 나만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한 프로젝트로,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스토리를 진행하며 퍼즐을 풀어나가는 3D 캐주얼 게임입니다.

 

🛠️ 사용 기술 및 라이브러리

  • Unreal Engine 4
  • C++
  • Blueprint

 

🎮  담당한 기능

  • SavePoint 기능 구현
  • Monster 기능 구현
  • Inventory 기능 구현
  • HUD 기능 구현

 

💡 깨달은 점

  • Tortoise SVN을 이용한 협업
  • UE4에서 Distance culling을 이용한 최적화
  • UE은 최적화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
  • 기획팀으로서 아트 팀과 소통하는 법에 대해 깨달음
  • PR, Review 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함. (코드리뷰)

 

☑️ 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