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llours Project
📌 프로젝트 정보
한 줄 소개 :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한 3D 캐주얼 게임
진행 기간 : 23.6.26 ~ 23.9.10
담당 Skill & 사용 Library : Unreal Engine 4
팀 구성 : 개발 3, 아트 1
🔗 Link
https://github.com/junjun3180/Tellours
GitHub - junjun3180/Tellours: UE4, SinglePlay RPG
UE4, SinglePlay RPG. Contribute to junjun3180/Tellours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📖 상세 내용
Tellours Project에서는 게임을 통해 나만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한 프로젝트로,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스토리를 진행하며 퍼즐을 풀어나가는 3D 캐주얼 게임입니다.
🛠️ 사용 기술 및 라이브러리
- Unreal Engine 4
- C++
- Blueprint
🎮 담당한 기능
- SavePoint 기능 구현
- Monster 기능 구현
- Inventory 기능 구현
- HUD 기능 구현
💡 깨달은 점
- Tortoise SVN을 이용한 협업
- UE4에서 Distance culling을 이용한 최적화
- UE은 최적화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
- 기획팀으로서 아트 팀과 소통하는 법에 대해 깨달음
- PR, Review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함. (코드리뷰)
☑️ 후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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